작성일 : 15-06-18 16:09
심한 화농성 성인여드름 10회 탈출기(여드름이 안나요!♡♡)
 글쓴이 : 김이슬 (112.♡.15.142)
조회 : 4,526   : 0  

청소년기때 여드름이 없었던 저.. 20대가 넘어 직장생활을 시작하면서 부터 성인여드름이 시작 되었습니다.
심지어 화농성 여드름이요.. 얼굴 전체를 뒤 덮은 상황이였습니다. 10대 미만의 아이들과 함께하는
서비스직에 근무하면서.. 부적합한 얼굴이였기에.. 저는 효과 좋다는 병원은 다 다녔습니다.

피부과 치료, 피부과 약, 피부과 화장품(더 심해졌어요.), 한의원 치료, 한의원 한약, 여드름 피임약 야즈 까지....
거의 3년을 했지만 효과는 없었어요. 심지어 피부과 화장품은 제 여드름을 더 심하게 만들었죠..
효과 없다고 얘기해도 병원에서 돌아오는 말은

"원래 처음에 안에 있는 여드름을 다 배출해야 해서 여드름이 더 나와요. 당연해요."

그 당연한 현상이 전 거의 7년을 당연하게 배출되었네요....... 그래서 피부는 손을 놓았습니다.
스트레스 받을 수록.. 더 커져만 가고, 더 범위가 넓어지는 것 같았어요.

제 피부는 '악건성 화농성여드름 피부' 입니다. 보통 여드름이 심한 분들은 거의 지성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피부과 치료와 한의원 치료는 제게 맞지 않았나봅니다.
그러다.. 결혼을 6달 앞두고.. 친구가 효과를 봤다는 핌플하우스를 소개 받았죠.
집과도 거리가 좀 있고, 당연히 효과 없을거라는 생각이 컸지만.. 결혼을 앞두고 일단 뭐라도 해야겠기에...
1회도 시술 받아볼 수 있다고 해서 받아보기로 결정했어요.


결과는 대박........
워낙 심했던 화농성이였고, 제 친구는 1시간에 끝나는 시술을.. 저는 정말 정말 죄송하게도 3시간을 넘겼어요.
핌플제거 하는데만..;; 효과는 둘째치고.. 정말 세심한 진료와 압출 시간 등으로 죄송한 마음으로 1회 치료를 마치고 집으로 왔어요.

그리고 일주일 뒤..

전 3년 동안 5곳의 병원을 다니면서 제일 듣기 싫었던 소리가
"원래 처음에 안에 있는 여드름을 다 배출해야 해서 여드름이 더 나와요. 당연해요."
"원래 처음에 안에 있는 여드름을 다 배출해야 해서 여드름이 더 나와요. 당연해요."

이 말이였어요. 그런데.. 핌플하우스에서 압출을 하고 난 뒤로 여드름이 안나는거에요.......
진짜 놀라웠어요. 진짜!!!!

어쨌든 결혼 전에 관리는 해야 하니까.. 원장님과 관리사님들 또한 정말 좋으셔서 핌플케어 10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날 수록 좋아지는 여드름, 피부결, 밝아진 피부색, 더더욱이... 안나는 여드름......

제 피부가 악건성 화농성 피부를 단 번에 아시곤, 저에게 맞는 팩만 매일 3개나 받았어요.
지금은 워낙 심했던 여드름 흉터만 살짝 남은 상태입니다.
요즘 카메라가 워낙 좋아서 사진에는 흉터가 심해보이나.ㅋㅋ; 그렇지 않습니다!!!!!

워낙 심했던 터라.. 요즘 매일 피부 좋아졌단 소리만 듣고 다니네요.
정말이지 행복합니다. 제 인생에 있어서 핌플하우스가 없었다면.. 정말 끔찍했을 것 같아요.
저 때문에 정말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

진짜 완벽한 관리과 효과 강추합니다!!
 
제 여드름 피부는 특이하게도 오른쪽은 원래 심하지 않았고(20개 미만 ㅋㅋ), 왼쪽이 진짜 심했습니다.
그래서 양쪽 볼 따로 비교로 올려봅니다.